<제1회 Open Lab Festa>
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일반대학원 제 53대 총학생회입니다.
저희는 “제1회 OPEN LAB FESTA”를 통해 대학원 진학을 고민하고 있으나 정보를 얻기 힘들었던 학부생들과 자대 연구실 홍보를 고민하는 대학원들이 함께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
해당 행사를 통하 예비 대학원생들은 단국대학교 대학원 생활과 복지 사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으며, 우수한 인재를 사회로 배출하고 다양한 연구 활동이 활발하게 수행되는 수많은 자대 연구실들의 연구 성과를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참여하는 다양한 연구실 간의 커뮤니티 조성을 통해 동문 간 교류 활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 일시 및 장소
- 부스 신청 접수 기간: 2023년 10월 27일(금)~2023년 10월 31일(화)
- 죽전캠퍼스: 2023년 11월 13일(월) 10:00-16:00 대학원동 및 혜당관 일원
- 천안캠퍼스: 2023년 11월 14일(화) 10:00-16:00 학생회관 일원
2. 신청 서류 및 방법
<부스 운영자>
[신청 서류 및 링크]
- 연구실 홍보 신청서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 https://walla.my/dkuopenlablab
- 연구실 홍보 배너 양식: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TMGpA9R_KJw7m1Rs4ugiBEi-S7R13n4G?usp=share_link
[신청 방법]
1) 연구실 홍보 신청서를 연구실에서 한 명이 대표로 작성
2) 연구실 홍보를 위해 부스 옆에 설치될 배너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ppt 양식으로 일반대학원 학생회 이메일로 제출
※기간 내 신청한 연구실의 수가 40을 넘을 넘을 경우, 내•외부 자문위원의 심사를 통해 논의 후 선정될 예정입니다.
<방문자>
[신청 서류 및 링크]
-DKUG open lab festa 참석 수요조사 및 개인정보 활용 동의: https://walla.my/dkuopenlab
※기념품 수량 확인을 위한 수요조사입니다.
3. 기타 안내 사항
<부스 운영자>
- 부스 신청 접수 마감일은 2023년 10월 31일(화) 21시이며, 기한 내에 단국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이메일로 반드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에 첨부해드린 배너 양식 링크를 확인하신 후 참조하시어 양식에 맞게 작성/제출 부탁드립니다.
- 관련 문의사항은 총학생회 이메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홍보부스 대상으로 당일 연구실 스탬프, 홍보 배너, 수제 다과, 식사, 식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방문자>
- 스탬프 티켓은 학생회 부스에서 배부될 예정입니다.
- 스탬프 투어 인증 후 추첨권 제공 예정이고, 폐회식때 추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관련 문의사항은 총학생회 이메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4. 학생회 연락 경로
- E-mail: dankook51@daum.net
- 카카오채널: dankook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