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재공지) 2017학년도 범정학술제 시행 안내
작성자 체육학과인문과학분야 박성무
날짜 2017.09.15
조회수 1,810
파일명

2017학년도 범정학술제 시행 안내

 

 

대학원 총학생회에서는 2017학년도 범정학술제를 시행할 계획이며 각 학과의 자율적인 학술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범정학술제 기간 중 학과별로 학술지원금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학술활동을 계획 중인 학과에서는 세부계획을 작성하여 학술지원금 신청서를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범정학술제 기간 : 1012() 1124()

 

2. 학술지원금 신청서 제출

. 접수기간 : 922() 0929()

, 접수시간 : 오전 10:00 ~ 오후 5:00 까지

 

3. 학술지원금 지원 우선순위

. 대학원생 자체적인 학술 세미나

. 각 학과 학술 세미나

. 각 학과 학술논문 발표회 등

 

4. 접수 방법

. 제출 서류 준비

1) 학술지원금 신청서 1(신청서 : 대학원 홈페이지 학생회 게시판 참조)

2) 각 학과별로 계획 중인 행사에 대한 계획서 1

3) 대표자 명의의 통장사본 1

. 방문 접수

1) 죽전 : 대학원동 308(031-8005-2215~6)

2) 천안 : 보건간호관 404(031-8005-2215~6)

* 접수 기간 이외에는 신청을 받지 않으며, 마감시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학술지원금 지원

. 수된 행사계획에 대해서는 계열 대표자 및 집행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총학 생회에서 행사 지원

. 학술지원금은 요청한 예산을 모두 지원하는 개념은 아님

. 학술지원금 지원 기준

구분

항목

지원금 기준

비고

지원 가능

인쇄 및 제본비

식대 및 다과비

 

홍보물 제작비

특강 강사료

최대 80만원 지원

1인당 식대 5,000(100명 이하)

다과비 최대 10만원 지원

최대 20만원 지원

최대 20만원 지원

 

* 단 신청학과 수에 따라 최대지원금이 조정될 수 있음

지원 제외

교통비, 숙박비

기념품(경품 포함)

발표자 수당 등

지원 불가

 

* 행사 계획이 부적합하다고 평가 시 지원 불가

* 학술지원금 지원 항목에 대한 예산 집행 유의사항 및 증빙 처리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할 계획임

* 신청 학과 수에 따라 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6. 행사 결과 보고서 제출

. 행사가 종료된 후 1주일 이내에 결과 보고서를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 내역

1) 행사 결과 보고서 : 자료집, 학술논문집, 행사사진, 홍보물 등

2) 예산 집행 내역 : 영수증 첨부 필수

 

 

7. 문의사항 : 대학원 총학생회 (대학원동 308) 031)8005-2215~6

 

 

- 47대 대학원 총학생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