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범정학술제 시행 안내
대학원 총학생회에서는 2013학년도 범정학술제를 시행할 계획이며 각 학과의 자율적인 학술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범정학술제 기간 중 학과별로 학술지원금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학술활동을 계획 중인 학과에서는 세부계획을 작성하여 학술지원금 신청서를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범정학술제 기간 : 10월 14일(월) ∼ 11월 29일(금)
2. 학술지원금 신청서 제출
가. 접수기간 : 9월 23일(월) ∼ 9월 30일(월)
나, 접수시간 : 오전 11:00~ 오후 3:00 까지
3. 학술지원금 지원 우선순위
가. 대학원생 자체적인 학술 세미나
나. 각 학과 학술 세미나
다. 각 학과 학술논문 발표회 등
4. 접수 방법
가. 제출 서류 준비
1) 학술지원금 신청서 1부(신청서 : 대학원 홈페이지 학생회 게시판 참조)
2) 각 학과별로 계획 중인 행사에 대한 계획서 1부
3) 대표자 명의의 통장사본 1부
나. 방문 접수
1) 죽전 : 대학원동 308호 (031-8005-2215)
2) 천안 : 제3과학관 122호 (041-550-1267)
* 접수 시간 이외에는 신청을 받지 않으며, 마감시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학술지원금 지원
가. 접수된 행사계획에 대해서는 계열 대표자 및 집행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총학 생회에서 행사지원금을 지원
나. 학술지원금은 요청한 예산을 모두 지원하는 개념은 아님
다. 학술지원금 지원 기준
구분 | 항목 | 지원금 기준 | 비고 |
지원 가능 | 인쇄 및 제본비 식대 및 다과비 홍보물 제작비 공간 임대료 특강 강사료 | 최대 80만원 지원 1인당 식대 3,000원(100명 이하) 다과비 최대 10만원 지원 최대 20만원 지원 최대 40만원 지원 최대 20만원 지원 | |
지원 제외 | 교통비, 숙박비 기념품(경품 포함) 발표자 수당 등 | 지원 불가 | |
* 행사 계획이 부적합하다고 평가 시 지원 불가
* 학술지원금 지원 항목에 대한 예산 집행 유의사항 및 증빙 처리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할 계획임
6. 행사 결과 보고서 제출
가. 행사가 종료된 후 1주일 이내에 결과 보고서를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 내역
1) 행사 결과 보고서 : 자료집, 학술논문집, 행사사진, 홍보물 등
2) 예산 집행 내역 : 영수증 첨부 필수
7. 문의사항 : 대학원 총학생회 (대학원동 308호) 031)8005-2215
- 제43대 대학원 총학생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