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3학년도 범정학술제 시행 안내
작성자 이혜진
날짜 2013.09.12
조회수 2,163
파일명

2013학년도 범정학술제 시행 안내

 

 

대학원 총학생회에서는 2013학년도 범정학술제를 시행할 계획이며 각 학과의 자율적인 학술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범정학술제 기간 중 학과별로 학술지원금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학술활동을 계획 중인 학과에서는 세부계획을 작성하여 학술지원금 신청서를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범정학술제 기간 : 10월 14일(월) ∼ 11월 29일(금)

 

 

2. 학술지원금 신청서 제출

가. 접수기간 : 9월 23일(월) ∼ 9월 30일(월)

나, 접수시간 : 오전 11:00~ 오후 3:00 까지

 

 

3. 학술지원금 지원 우선순위

가. 대학원생 자체적인 학술 세미나

나. 각 학과 학술 세미나

다. 각 학과 학술논문 발표회 등

 

 

4. 접수 방법

가. 제출 서류 준비

1) 학술지원금 신청서 1부(신청서 : 대학원 홈페이지 학생회 게시판 참조)

2) 각 학과별로 계획 중인 행사에 대한 계획서 1부

3) 대표자 명의의 통장사본 1부

나. 방문 접수

1) 죽전 : 대학원동 308호 (031-8005-2215)

2) 천안 : 제3과학관 122호 (041-550-1267)

* 접수 시간 이외에는 신청을 받지 않으며, 마감시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학술지원금 지원

가. 접수된 행사계획에 대해서는 계열 대표자 및 집행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총학 생회에서 행사지원금을 지원

나. 학술지원금은 요청한 예산을 모두 지원하는 개념은 아님

다. 학술지원금 지원 기준

구분

항목

지원금 기준

비고

지원 가능

인쇄 및 제본비

식대 및 다과비

 

홍보물 제작비

공간 임대료

특강 강사료

최대 80만원 지원

1인당 식대 3,000원(100명 이하)

다과비 최대 10만원 지원

최대 20만원 지원

최대 40만원 지원

최대 20만원 지원

 

지원 제외

교통비, 숙박비

기념품(경품 포함)

발표자 수당 등

지원 불가

 

* 행사 계획이 부적합하다고 평가 시 지원 불가

* 학술지원금 지원 항목에 대한 예산 집행 유의사항 및 증빙 처리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할 계획임

 

 

6. 행사 결과 보고서 제출

가. 행사가 종료된 후 1주일 이내에 결과 보고서를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 내역

1) 행사 결과 보고서 : 자료집, 학술논문집, 행사사진, 홍보물 등

2) 예산 집행 내역 : 영수증 첨부 필수

 

 

7. 문의사항 : 대학원 총학생회 (대학원동 308호) 031)8005-2215

 

 

 

 

- 제43대 대학원 총학생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