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신입생 학생증신청 안내
작성자 허세진
날짜 2012.02.17
조회수 3,074
학생증 발급 신청



죽전캠퍼스

2012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및 수령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신청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ankook.ac.kr)에 접속 → 온라인서비스/학생증발급 → ID카드발급신청 → 학교정보 및 개인정보 입력 → 추가약관 동의 → 계좌 및 인터넷뱅킹 신규 → 신청내역확인 → 신청서출력 → 접수창구 제출
신청기간
• 2012. 2 .27(월) ∼ 3. 9(금) 24:00까지
- 접수 후 발급까지 3주정도 소요(소요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 기한 내에 미신청 시 신청부터 발급까지 1달 이상 소요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기한 내에 신청 요망


제출서류
• 우리은행 계좌를 신규(주택청약종합저축 포함)로 개설한 경우
- ID카드 발급신청서 1매 (업로드사진이 없는 경우 반명함판 1매 부착 후 제출)
- 거래신청서 1매
-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수신등)
- Uni우리V체크카드 전용 회원가입 신청서 1매
- 개인신용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매
• 우리은행에 기 개설된 계좌를 결제계좌로 활용한 경우
- ID카드 발급신청서 1매 (사진1매 업로드 또는 사진 1매 첨부)
- Uni체크카드 회원가입 신청서 1매
- Uni우리V체크카드 전용 회원가입 신청서 1매
- 개인신용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매
- 전자금융이용신청서 1매


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
• 본인의 학번을 반드시 확인하여 기입하여야 함.
•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반명함 또는 증명사진을 스캔하여 업로드
• 업로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신청서 작성 후 출력하여 반명함판 1매를 붙여 제출
• 신청서 출력 후 아래의 부분에 반드시 자필 서명
- ID카드 발급신청서 : "제공동의 및 신청인"란에 자필서명
- 거래신청서
▷ "최초거래시“, ”상품가입시“, ”예금자보호법“란 3곳에 자필서명
▷ 오른쪽 인감(서명)과 하단 통장부착용 인감(서명)란 2곳에 자필서명
▷ "전자금융 이용신청" 하단 1곳에 자필서명
- 전자금융시용신청서 : 하단 성명란에 자필서명
- 우리Uni체크카드 회원가입신청서 1매: 신청인 본인성명 2곳에 자필서명 하세요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4곳 동의여부 체크 및 본인회원성명란 1곳 에 자필서명
- Uni우리V체크카드 전용거래신청서 1매 :2곳에 자필서명 하세요
▷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4곳 동의여부 체크 및 본인회원성명란 1곳에 자필서명
▷ 개인신용정보의 조회 동의서 : 2곳 동의여부 체크 및 본인회원성명란 1곳에 자필서명


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수신등)
▷ 1.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금융거래 설정 동의여부,상품서비스 안내동의 여부란 필히 체크
▷ 2.제공에 관한 사항: 금융거래 설정 동의여부,상품서비스 안내동의 여부란 필히 체크
▷ 하단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란에 자필서명
- 개인신용정보제공 동의서 1매 : 4곳 동의여부 체크 및 본인성명란 1곳 자필서명
• 주민등록증 사본 3매를 첨부 후 접수창구에 제출
• 주민등록증을 분실했을 경우 주민등록증발급확인원 또는 운전면허증(신형)사본 첨부
• 재외국민 및 외국인 학생은 인터넷 신청 불가
(소속 단과대 교학과에서 수기 신청 요망)



접수창구
• 혜당관(학생회관) 2층 로비내 [학생증접수처 부스] 09:00 ~ 16:00까지
• 2012. 2. 27(월) ∼ 3. 09(금)까지 운영


수령방법
• 2~3주 후 개별 SMS 통지 → 신분증 지참 → 대학원 교학과에서 개별 수령



관련 문의사항
• ID신청 관련 학적정보문의 : 단국대학교 학사지원과 : 080-365-5000, 02-2008-5000 → 3번 인터넷뱅킹 상담
• 은행 업무 문의 : 080-365-5000, 02-2008-5000 → 3번 인터넷뱅킹 상담
• 출력물 인쇄 오류시 문의 : 0505-998-0888 (캠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