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9학년도 대학원 특강 및 세미나 지원 시행 안내
작성자 대학원 교학처 교학행정팀 이상희
날짜 2019.09.23
조회수 2,829
파일명

2019학년도 대학원 특강 및 세미나 지원 시행 안내

 

대학원 특강 및 세미나 지원을(구명칭 : 범정학술제) 매 분기별로 시행할 계획이며 각 학과의 자율적인 학술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해당기간 중 학과별로 학술지원금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학술활동을 계획 중인 학과에서는 세부계획을 작성하여 학술지원금 신청서를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3분기 대학원 특강 및 세미나 지원 기간 : 916() 1129()


2. 학술지원금 신청서 제출

. 접수기간 : 92() 0927()

, 접수시간 : 오전 10:00 ~ 오후 5:00 까지


3. 학술지원금 지원 우선순위

. 대학원생 자체적인 학술 세미나

. 각 학과 학술 세미나

. 각 학과 학술논문 발표회 등

 

4. 접수 방법

. 제출 서류 준비

1) 학술지원금 신청서 1(신청서 : 대학원 홈페이지 학생회 게시판 참조)

2) 각 학과별로 계획 중인 행사에 대한 계획서 1

3) 대표자 명의의 통장사본 1

. 방문 접수

1) 죽전 : 대학원동 308(031-8005-2215~6)

2) 천안 : 자연과학관 1102(041-550-1267)

* 접수 기간 이외에는 신청을 받지 않으며, 마감시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학술지원금 지원

. 수된 행사계획에 대해서는 계열 대표자 및 집행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총학생회에서 행사 지원

. 학술지원금은 요청한 예산을 모두 지원하는 개념은 아님
. 학술지원금 지원 기준

구분

항목

지원금 기준

비고

지원 가능

홍보물 제작비

특강 강사료

인쇄 및 제본비

최대 15만원 지원

최대 60만원 지원(인당 30만원x2)

최대 15만원 지원

* 단 신청학과 수에 따라 최대지원금이 조정될 수 있음

지원 제외

교통비, 숙박비, 식대, 다과비, 공간 대여비,

기념품(경품 포함), 발표자 수당 등 지원 불가


* 행사 계획이 부적합하다고 평가 시 지원 불가

* 2개 이상의 학과가 연합하여 진행하는 학술세미나의 지원금은 최대 90만원 이외에 추가지원 할 수 있음

* 학술지원금 지원 항목에 대한 예산 집행 유의사항 및 증빙 처리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할 계획임

* 신청 학과 수에 따라 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6. 행사 결과 보고서 제출

. 행사가 종료된 후 1주일 이내에 결과 보고서를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 내역

1) 행사 결과 보고서 : 자료집, 학술논문집, 행사사진, 홍보물 등

2) 예산 집행 내역 : 영수증 첨부 필수


7. 문의사항 : 대학원 총학생회 (대학원동 308) 031)8005-2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