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대학원 특강 및 세미나 지원 시행 안내
대학원 특강 및 세미나 지원을(구명칭 : 범정학술제) 매 분기별로 시행할 계획이며 각 학과의 자율적인 학술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해당기간 중 학과별로 학술지원금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학술활동을 계획 중인 학과에서는 세부계획을 작성하여 학술지원금 신청서를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3분기 대학원 특강 및 세미나 지원 기간 : 9월 16일(월) ∼ 11월 29일(금)
2. 학술지원금 신청서 제출
가. 접수기간 : 9월 2일(월) ∼ 09월 27일(금)
나, 접수시간 : 오전 10:00 ~ 오후 5:00 까지
3. 학술지원금 지원 우선순위
가. 대학원생 자체적인 학술 세미나
나. 각 학과 학술 세미나
다. 각 학과 학술논문 발표회 등
4. 접수 방법
가. 제출 서류 준비
1) 학술지원금 신청서 1부(신청서 : 대학원 홈페이지 학생회 게시판 참조)
2) 각 학과별로 계획 중인 행사에 대한 계획서 1부
3) 대표자 명의의 통장사본 1부
나. 방문 접수
1) 죽전 : 대학원동 308호 (031-8005-2215~6)
2) 천안 : 자연과학관 1관 102호 (041-550-1267)
* 접수 기간 이외에는 신청을 받지 않으며, 마감시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학술지원금 지원
가. 접수된 행사계획에 대해서는 계열 대표자 및 집행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총학생회에서 행사 지원
나. 학술지원금은 요청한 예산을 모두 지원하는 개념은 아님
다. 학술지원금 지원 기준
구분 | 항목 | 지원금 기준 | 비고 |
지원 가능 | 홍보물 제작비 특강 강사료 인쇄 및 제본비 | 최대 15만원 지원 최대 60만원 지원(인당 30만원x2) 최대 15만원 지원 | |
* 단 신청학과 수에 따라 최대지원금이 조정될 수 있음 |
지원 제외 | 교통비, 숙박비, 식대, 다과비, 공간 대여비, 기념품(경품 포함), 발표자 수당 등 지원 불가 | |
* 행사 계획이 부적합하다고 평가 시 지원 불가
* 2개 이상의 학과가 연합하여 진행하는 학술세미나의 지원금은 최대 90만원 이외에 추가지원 할 수 있음
* 학술지원금 지원 항목에 대한 예산 집행 유의사항 및 증빙 처리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할 계획임
* 신청 학과 수에 따라 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6. 행사 결과 보고서 제출
가. 행사가 종료된 후 1주일 이내에 결과 보고서를 대학원 총학생회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 내역
1) 행사 결과 보고서 : 자료집, 학술논문집, 행사사진, 홍보물 등
2) 예산 집행 내역 : 영수증 첨부 필수
7. 문의사항 : 대학원 총학생회 (대학원동 308호) 031)8005-2215~6
- 제49대 대학원 총학생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