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5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입니다.
2023년 스터디 그룹 지원 사업에 대하 공고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원우 여러분께서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사업 목적
가. 2023년 대학원생 대상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스터디 그룹 사업을 추진하고자 함
나. 스터디 활동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전공자들이 모인 학술교류의 장을 만들고자 함
다. 지원을 통해 교육비 경감에 일조하고자 함
라. 스터디 활동을 통해 원생들의 학술 및 지식의 질을 높이는데 이바지하고자 함
2. 참여 안내
가. 대상 : 해당 사업에 관심이 있는 교내 대학원생 및 수료생
나. 접수기간 : 2023년 3월 2일 ~ 3월 16일(2주 간)
다. 선발 인원 : 총 10팀, 팀 구성원 2~5명
라. 선정자 발표 : 3월 넷째 주
마. 접수방법 :
1) 필요서류 지참하여 직접제출.(부재 시 학생회실 앞 서류함에 제출)
*대학원동 308호(죽전) / 자연과학대학 203(천안)
바. 제출서류 :
1) 스터디그룹 참가신청서 1부
2) 스터디그룹 활동 계획서 1부
3) 그룹원 전원의 신분증 사본
4) 그룹원 중 한 명의 통장사본 1부
사. 심사방법 : 서류 심사
3. 상세 안내
• 선정된 총 10개의 팀을 대상으로 스터디 활동비 지원
• 월별 활동보고서를 통해 스터디 활동에 대해 검토
• 2022년 전기는 3월 모집 후 8주간 활동
가. 운영 방식 : 주 1회 이상 스터디그룹 활동
1) 최종 보고서에 활동 과정 상세 기입(사진 포함)
2) A0포스터에 연구활동 요약 기입
3) 활동 종료 시 하기 서류 제출
1. 최종보고서(결과보고서)
2. 정산보고서(영수증 및 사진 첨부)
3. A0포스터
※ 정산, 결과, A0포스터 미제출시 지원금 미지급
※ A0포스터의 경우에는 2학기 추계학술경진대회에 활동결과물로 소개될 예정
4. 지원 내용
가. 대 상 : 해당 사업에 관심이 있는 교내 대학원생
나. 지원내용 : 문헌 구매비 / 학회 참가비(정회원비 처리불가) / 교통비 / 식비·간식비(지급액의 30%이내)
*영수증 증빙 제출
다. 세부내용 : 총 10팀/ 1팀 당 한 학기(8주) 총 500,000원 지원
5. 참고사항
가. 최종 보고서 및 활동 내용을 담은 A0 포스터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나. 모든 서류는 직접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 제출서류 누락 시 반려 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라. 학생회비 미납부자는 해당 사업에 참여가 불가능한 점 참고바랍니다. (문의를 통해 납부 가능)
6. 제출문의
☎ 죽전 (031)8005-2215∼6, 천안 (041)550-1267 대학원 총학생회
제 5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공식 이메일 (dankook51@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