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의 고객만족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는 고객만족경영의 발전 과 이론 정립에 기여하고자 KMA CS위원회, (사)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와 공동으로 ‘2004년 대 한민국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공모전’을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의견 모집을 통해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자 하는 본 공모전에 관심있는 대학(원)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응모자격 : 국내외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인 개인 또는 팀(4인 이하) 2. 공모주제 : 고객만족경영 전반(세부 주제는 공모전 카페의 안내문 참조) 3. 연구대상 기업(세부 기업명은 공모전 카페 참조) : 2003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 결과 1위 인증기업(기관) 또는 2003년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기업(기관) 4. 진행일정 : 세부 일정은 공모전 카페 참조 1) 참가신청 마감 : 2004년 8월12일(목) 限 2) 제출마감 : 2004년 10월 5일(화) 限 3) 시상식 : 2004년 11월 18일(목) 5. 시상내역 및 특전 - 시상내역 : 금상 1팀(300만원), 은상 2팀(각 200만원), 동상 3팀(각 100만원) - 수상특전 : 공모전 카페 참조 6. 공모전 카페 : http://cafe.naver.com/csgongmo 7. 문 의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S경영본부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공모전 』 추진 사무국 ☎ 02)3786-0546, 0577, 05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