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04년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공모전 개최
작성자 황정은
날짜 2004.07.22
조회수 1,65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는 고객만족경영의 발전
과 이론 정립에 기여하고자 KMA CS위원회, (사)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와 공동으로 ‘2004년 대
한민국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공모전’을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의견 모집을 통해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자 하는 본
공모전에 관심있는 대학(원)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응모자격 : 국내외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인 개인 또는 팀(4인 이하)

2. 공모주제 : 고객만족경영 전반(세부 주제는 공모전 카페의 안내문 참조)

3. 연구대상 기업(세부 기업명은 공모전 카페 참조)
: 2003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 결과 1위 인증기업(기관)
또는 2003년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기업(기관)

4. 진행일정 : 세부 일정은 공모전 카페 참조
1) 참가신청 마감 : 2004년 8월12일(목) 限
2) 제출마감 : 2004년 10월 5일(화) 限
3) 시상식 : 2004년 11월 18일(목)

5. 시상내역 및 특전
- 시상내역 : 금상 1팀(300만원), 은상 2팀(각 200만원), 동상 3팀(각 100만원)
- 수상특전 : 공모전 카페 참조

6. 공모전 카페 : http://cafe.naver.com/csgongmo

7. 문 의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S경영본부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공모전 』 추진 사무국
☎ 02)3786-0546, 0577, 0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