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후기에 대한 지원에 대해..
작성자 송미경
날짜 2006.05.02
조회수 1,219
고생이 많으십니다.
이번에 후기를 지원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것이 몇개 있어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1. 일반대학원과 특수교육대학원의 접수일시가 다른데 중복지원해도 되는지요?

2. 일반대학원 특수교육학과를 지원하려고 하는데, 중등교사자격증이 나오나요?

3. 일반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수업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요?(야간인지 주간인지 몇학기인지..)

4. 학부-대학원 연계과정에 등록한 학생이 있는데, 연계과정은 무엇이 있는가요?

5. 현재 복지관에 근무중입니다. 장학금 혜택은 없는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6.05.02 00:00:00

1. 일반대학원과 특수대학원의 중복지원이 가능하십니다. 2. 일반대학원 특수교육학과의 경우 교직인가사항이 없습니다. 3. 일반대학원의 석사과정 경우 4학기 전일제 수업이 원칙이며, 일부 야간강좌가 개설되기는 하나 학과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학부-대학원 연계과정은 본교 학부출신자가 학부재학중 대학원 해당학과의 교과목을 등록,수강하여 대학원 진학시 조기졸업이 가능하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5. 일반대학원의 경우 특정 직업 종사자에 대한 장학혜택이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생이 많으십니다. >이번에 후기를 지원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것이 몇개 있어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 >1. 일반대학원과 특수교육대학원의 접수일시가 다른데 중복지원해도 되는지요? > >2. 일반대학원 특수교육학과를 지원하려고 하는데, 중등교사자격증이 나오나요? > >3. 일반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수업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요?(야간인지 주간인지 몇학기인지..) > >4. 학부-대학원 연계과정에 등록한 학생이 있는데, 연계과정은 무엇이 있는가요? > >5. 현재 복지관에 근무중입니다. 장학금 혜택은 없는지요? >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