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수지캠퍼스 이전 관련 문의
작성자 정병학
날짜 2005.10.20
조회수 1,701
수지캠퍼스로 이전한다고 알고있습니다.
학교 홍보동영상을 보니 2006년 완공이라고 되있는대 사실인가요?
다른게시판에 보니 2년내 완공이라고 되있고
어느게 맞는지 모르겠군요
만약 단국대 입학한다면 2007년 학기시작할때라도 수지캠퍼스에서 다녀야 되는건지..
(집이 서울 강북이라 수지까지 아주 멀더군요


그리고 만약 완공후 옮기게 된다면 일반대학원생들도 옮겨가야 되는건지요..특수대학은 안가는걸로 아는대 ...

이것에 관해서 좀 자세히 답변부탁합니다.
2005.10.24 00:00:00

캠퍼스이전에 관하여 우리대학은 현재 공사 중단중인 제3캠퍼스(수지캠퍼스를말함)의 공사가 재개되어 수업여건이 마련되는 대로 학부와 함께 이전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공사재개시점은 현재로서는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없으며, 수지캠퍼스는 분당선 죽전역(예정)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지캠퍼스로 이전한다고 알고있습니다. >학교 홍보동영상을 보니 2006년 완공이라고 되있는대 사실인가요? >다른게시판에 보니 2년내 완공이라고 되있고 >어느게 맞는지 모르겠군요 >만약 단국대 입학한다면 2007년 학기시작할때라도 수지캠퍼스에서 다녀야 되는건지.. >(집이 서울 강북이라 수지까지 아주 멀더군요 > > >그리고 만약 완공후 옮기게 된다면 일반대학원생들도 옮겨가야 되는건지요..특수대학은 안가는걸로 아는대 ... > >이것에 관해서 좀 자세히 답변부탁합니다.